스포츠월드

검색

“시작이야 bugAboo” 버가부, ‘중독성 甲’ 에너제틱한 출사표 [SW신곡]

입력 : 2021-10-25 18:00:00 수정 : 2021-10-25 15:28: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요계를 깜짝 놀라게 할 신인 걸그룹 버가부가 신곡 ‘버가부(bugAboo)’로 긍정 에너지를 전파한다. 

 

오늘(25일) 오후 6시 6인조 신인 걸그룹 버가부(초연·은채·유우나·레이니·시안·지인)가 데뷔곡 ‘버가부(bugAboo)’를 발표하고 활동의 신호탄을 쐈다. 

 

버가부는 아이유, 레드벨벳, 오마이걸, 샤이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굴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처음으로 제작 및 프로듀싱한 그룹이다. 대만 국적의 레이니, 일본 국적의 유우나와 한국인 멤버 초연·은채·시안·지인까지 총 여섯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 ‘위 캔 밋 애니타임, 애니데이, 애니웨어(WE CAN MEET ANYTIME, ANYDAY, ANYWHERE)라는 슬로건으로 당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팀명 버가부(bugAboo)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의미를 가진다. ‘세상을 놀라게 하는 존재가 되는 동시에 마음속의 두려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라는 각오와 의미를 담았다. 누구에게나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던진다. 

 

팀 명과 동명의 데뷔곡 ‘버가부’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 멤버들의 모험기를 담은 곡. 버가부의 세계관을 담은 가사와 걸크러시 가득한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인다. 무대 위 멤버들은 펑키한 악동과 걸크러시 여전사로 변신해 ‘공포’를 사냥한다. 

앞서 풋풋한 첫사랑 비주얼과 으스스하고 강렬한 비주얼의 반전 있는 콘셉트로 차별화된 등장을 예고한 버가부다.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버가부’ 뮤직비디오는 버가부의 거대한 세계관을 영상으로 담았다.

 

우린 더 거칠어진

Sing it loud

더 강렬한 Fantasy

No no no doubt

시작이야 bugAboo

내가 만들 기적이

걸어봐 네 chance

Let’s take a wild wild guess

 

Steal or take it no no no

You can stay or go go go

다른 세상에 와있는 것 같지

이건 꿈이 아닌걸

이 세계 call it bugAboo

비밀스럽게 맘대루

I don't need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utha

Prick or bugAboo

bugAboo bugAboo bugAboo bugAboo bugAboo hey

Na na na na na

이 밤을 비출 bugAboo

bugAboo bugAboo bugAboo bugAboo bugAboo hey

Na na na na na 네 맘을 훔친 bugAboo

신비로운 분위기의 도입부에 이어 어둡고 으스스한 분위기가 펼쳐지고 멤버들은 힘을 모아 두려움의 대상인 유령과 맞서 싸운다. 서로 다른 상황에 놓인 멤버들, 두려움을 느끼지만 이겨내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며 ‘버가부’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마음 한쪽에 자리하고 있는 공포의 원천을 찾고, 그 공포를 함께 극복해가자는 스토리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손끝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가 돋보인다. 역동적인 안무와 아크로바틱에 걸리쉬한 안무까지 더해져 시선을 모은다. 

 

버가부의 데뷔앨범은 타이틀곡 ‘버가부’와 수록곡 ‘올 나잇 플레이(All Night Play)’로 구성되어 있다. ‘올 나잇 플레이’는 신나는 멜로디와 가사로 자유분방하고 에너제틱한 버가부만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곡이다. 지난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출사표를 던진 버가부는 오늘(25일) 데뷔앨범 ‘버가부(bugAboo)’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버가부 ‘bugAboo’ MV 영상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