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엔하이픈, ‘디멘션:딜레마’로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

입력 : 2021-10-14 10:29:53 수정 : 2021-10-14 15:52: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13일 오리콘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이 12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가 9만 7035장의 판매량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발매 당일 한터차트 기준 5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하프 밀리언셀러’로 국내 음반시장을 장악한 데 이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 앨범은 지난 13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전 세계 2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디멘션 : 딜레마’는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기 시작해 어느 것도 쉽게 선택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달려나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80년대 감성의 뉴 웨이브 장르의 타이틀곡 ‘테임드-대시드(Tamed-Dashed)’는 욕망 사이에서 느끼는 딜레마와 모순,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소년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빌리프랩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설현, 침대 셀카도 깜찍하게
  • 설현, 침대 셀카도 깜찍하게
  • 김사랑, 美친 각선미 자랑
  • 유이, 8㎏ 쪘다더니 다 어디로?
  • 장원영, 상큼미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