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보, SNS에 저격글 “가식적인 것들 사필귀정”

입력 : 2021-10-06 16:03:09 수정 : 2021-10-06 16:03: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황보가 저격글을 올렸다.

 

황보는 5일 자신의 SNS에 “앞뒤 안 맞는 두 얼굴들과 가식적인 것들을 사필귀정”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황보는 “지금 아니면 언제, 와인도 아닌데 나이가 무슨 상관. 늘 버릇처럼 하던 말들이 이제 그 말에 따라 행동도 버릇처럼 되는 걸 느끼는 요즘. 누군가 물어야 내 나이 실감하는 요즘”이라고 나이에 대한 언급을 했다.

 

이어 “안 된다 하지 말고 하고픈 거 하면서 겁 먹지 말고, 그러나 무작정 일만 벌리지 않으며 그 컨트롤 또한 본인 몫”이라고 했다.

 

황보는 “나 혼자 잘 살자 아닌 내 사람들 다 행복하며, 내 사람이 아닌 그들도 잘 되길 바라는 것까진 아니지만 그들 또한 행복은 하길 바라며”라고 진심을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그래도 내 돈 떼먹은 놈들과 앞뒤 안 맞는 두 얼굴들과 가식적인 것들을 사필귀정일 것이며, 피눈물 흘리기를”이라며 “모두를 위해 기도하겠다”고 분노를 표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