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채널칭, 여름 특집 중드 편성…취향 따라 골라보자!

입력 : 2021-07-27 23:17:18 수정 : 2021-07-27 23:27: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여름을 맞아 인기 중드 특집 편성을 선보인다.

 

먼저, 7월 28일에는 38부작 로봇 대회 배경의 로맨스 드라마 ‘아적시대, 니적시대’가 국내 첫 방송된다.

 

‘아적시대, 니적시대’는 여성 최초 로봇 격투 챔피언이자 업계의 전설로 불리는 아이칭과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연하남 우바이가 로봇 격투 대회를 통해 함께 성장하며 사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중국 얼굴 천재’로 불리며 첫 주연작 ‘치아문단순적소미호’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호일천이 주인공 우바이 역을 맡았다. 아이칭 역에는 ‘사조영웅전 2017,’ ‘검왕조’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일동이 출연, 달달한 캐미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인기작 ‘친애적, 열애적’의 주인공 양쯔와 이현 배우가 까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이어 7월 30일에는 26부작 무협 드라마 ‘연지채’와 47부작 성장 드라마 ‘청춘수조위’가 국내 첫 방송된다.

 

유명작가 일도군화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연지채’는 11년만에 강호로 돌아온 살인마 여인(박야경행)과 정의로운 무림 맹주(강청류)의 운명적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박야경행역은 전 수퍼주니어 멤버 한경과 ‘전임3: 재견전임’에 출연했던 인기 배우 우문문이 맡았다. 무림 맹주 강청류 역에는 배우 양업명(양예밍)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또한 강청류의 소꿉친구 매영설역에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끈 ‘진정령’에 출연했던 배우 왕탁성이 맡아 눈길을 모은다. 

 

같은 날 방송되는 ‘청춘수조위’는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청춘들의 도전과 좌절, 성장을 때론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그려낸다. 수많은 국내 팬들을 보유한 배우 호일천이 사업 수완이 뛰어나고 여자 친구에게도 따뜻한 매력남 정첸 역을 맡았다. 자신감 넘치고 독립적인 재벌 딸 캐릭터 청신 역은 배우 종초희가 출연한다. 지난 6월 중국 현지 공개 당시 각종 드라마 차트(구둬, 더우인, 원허 등)에서 1위를 기록, 중국 지식 공유 플랫폼 즈후에서 평점 9.0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CHING채널 관계자는 “여름 더위에 지친 시청자를 위해 로봇 격투 대회의 이색 소재 로맨스부터 무협, 청춘의 고민을 녹여낸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 중국 드라마를 엄선해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38부작 ‘아적시대, 니적시대’는 오는 7월 28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11시40분, 밤 12시에 방송된다.

 

26부작 ‘연지채’는 7월 30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8시 40분, 밤 9시에 방송되며, 47부작 ‘청춘수조위’는 7월 30일 첫 방송 이후 오전 9시40분, 밤 10시에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유이, 8㎏ 쪘다더니 다 어디로?
  • 유이, 8㎏ 쪘다더니 다 어디로?
  • 장원영, 상큼미 '뿜뿜'
  • 손나은, 포니테일로 청순美 발산
  • '스우파' 노제, 강렬한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