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 사람들 고마워”…서현, ‘김정현 태도 논란’ 속 의미심장 SNS

입력 : 2021-04-12 11:17:09 수정 : 2021-04-12 18:28: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김정현의 태도 논란이 재조명된 가운데 당시 MBC ‘시간’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서현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11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사랑 내 사람들, 늘 고맙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은 최근 김정현의 태도 논란으로 서현의 이름이 언급되는 상황에서 자신을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글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앞서 김정현은 최근 오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을 벌이는 도중, 과거 김정현이 드라마 ‘시간’ 하차 후 11개월 공백기를 전속계약 기간에 포함 시킬 것인지 말 것인지에 대한 논쟁이 이어지며 당시 김정현의 태도 논란이 재조명됐다.

 

김정현은 2018년 7월 주연을 맡은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상대 배우 서현과 거리를 두고 무표정으로 일관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또한 김정현 측은 시한부 캐릭터 과몰입으로 섭식장애와 수면 장애를 앓고 있다며 ‘시간’ 종영 4회를 앞두고 중도 하차했다.

 

사진=서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