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페어라이어, 골프연습장 룩 ‘페라 콤피’ 출시

입력 : 2021-02-26 11:31:22 수정 : 2021-02-26 11:31: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여성 골프웨어 전문 페어라이어가 골프연습장 룩을 선보였다.

 

 페어라이어를 유통하는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ㆍ윤지현)는 골프연습장 룩 페라 콤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페라 콤피는 골프웨어의 격식에서 탈피한 일상복 같은 골프웨어 라인이다. 디자인과 활성동을 갖춰 2030세대에게 특히 인기다. 페어라이어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페라 콤피를 비롯한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윤지나 대표는 “페라 콤피는 자사 몰을 통해 일부만 론칭한 상태인데, 2030세대 반응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해 동기 대표 50% 이상 매출 상승효과가 나타났다”고 말했다.

 

 페어라이어는 내달부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한다. 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ㆍ하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현대백화점 판교ㆍ중동ㆍ울산점,

 

롯데백화점 잠실ㆍ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등 올해 상반기에만 10개의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했다.

 

 이달 26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호남권에서 새로 출시한 페라 콤피를 시험대에 올린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페어라이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