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재석, 1일 2기부?…이번엔 저소득층 여성용품 5000만원 지원

입력 : 2021-01-13 16:15:11 수정 : 2021-01-13 18:36: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저소득 여성용품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13일 “지난해에 이어 여성청소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유재석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생리대는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필수품인 만큼 생리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지파운데이션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유재석의 후원금 5000만원을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생리대 키트 지원 등 위생용품 지원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며, 생리대 키트는 6개월 분의 생리대, 여성청결제, 찜질팩, 파우치 등 여성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용품과 응원메시지가 적힌 손편지로 구성된다.

 

연예계 대표적인 기부 천사 유재석은 코로나19, 수재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꾸준한 선행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 4월에도 지파운데이션에 5000만원을 기부해 저소득 여성청소년 500명에게 생리대 키트를 지원해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앞서 이날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제트 그룹 싹쓰리로 벌어들인 음원 및 부가 사업 수익금 2억 원을 코로나19로 인해 돌봄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세계일보DB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블랙핑크 제니, 섹시美 발산
  • 이나은 ‘과즙미의 정석’
  • '사이다 같은 매력' 김도연, 관심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