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28일 론칭…유재석·조세호 그대로

입력 : 2021-01-13 14:58:59 수정 : 2021-01-13 18:39: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의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28일 론칭한다.

 

28일 첫방송되는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퀴즈’에 출연했던 자기님들과 인연을 바탕으로 새로운 확장을 시도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 자기님들을 다시 만나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볼 전망이다. ‘유퀴즈’의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그대로 진행을 맡는다.

 

앞서 ‘난리났네 난리났어’ 제목은 ‘유퀴즈’ 76회에 출연한 김철민 자기님의 성대모사에서 따온 것으로 애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행어이다.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유퀴즈’가 현 시국으로 인해 기존의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대신 섭외 포맷으로 바뀌면서 매주 다양한 업에 종사하는 자기님들을 만나고 있다. 한 분야에서 오랜 시간 매진한 분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다보면 직접 그분들의 현장에서 추억과 경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듣고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유퀴즈’에 출연했던 자기님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더욱 현실감 넘치고 생생한 토크를 해보려 한다. 시청자 자기님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오는 28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tvN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블랙핑크 제니, 섹시美 발산
  • 이나은 ‘과즙미의 정석’
  • '사이다 같은 매력' 김도연, 관심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