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하이, 입대 앞둔 크러쉬와 호흡…이번에도 대박날까

입력 : 2020-12-13 11:54:54 수정 : 2020-12-13 13:15: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이하이가 신곡 발매와 관련해 참여 가수 라인업으로 가수 크러쉬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이하이의 인스타그램에 발표된 티저 영상에서 이하이는 크러쉬와 함께 찍은 사진의 액자를 공개하며 크러쉬의 피처링 참여 소식을 알렸다. 

 

또한 소속사 AOMG 유튜브에는 이하이와 크러쉬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영상을 깜짝 업로드했다. 이하이는 “2020년 크리스마스가 벌써 다가왔다. 여러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보려고 한다. 트리가 꽤 커서 혼자 만들기에는 오래 걸릴 것 같아 특별한 분을 모셨다”라며 크러쉬를 소개했다. 

 

트리를 처음 만들어본다는 두 사람은 신곡 작업 느낌, 크리스마스하면 생각나는 노래,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트리를 완성해갔다. 특히 크러쉬는 이번 이하이의 신곡이 입대하기 전 마지막 스케줄이라고 밝히며 “이하이의 신곡 많이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저는 2년 정도 뒤에 뵙겠다”라고 인사했다.

 

이하이와 크러쉬는 지난 여름 화제를 모았던 JTBC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비롯해 지난 10월에는 이하이가 크러쉬 음원 ‘팁 토(Tip Toe)’에 참여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신곡은 16일 오후 6시 발매 예정.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