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수애, ♥박서원과 불화설 이후 근황…아들과 바다 여행 [스타★샷]

입력 : 2020-12-07 15:36:39 수정 : 2020-12-07 15:36: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조수애 전(前) JTBC 아나운서가 남편인 두산매거진 대표 박서원과 불화설 후 근황을 공개했다.

 

7일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번째 겨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수애의 아들로 추정되는 아이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아이는 빨간색 외투를 착용한 채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앞서 조수애와 지난 8월 남편인 두산매거진 대표이사 박서원과 SNS에서 서로를 언팔로우하고, 관련 사진을 모두 삭제하면서 불화설에 휩싸였다.

 

이후 10월에는 조수애가 SNS 계정을 돌연 폐쇄해 불화설에 더욱 힘을 실었지만, 조수애가 다시 계정을 열고 사진을 올려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조수애-박서원 부부는 지난 2018년 12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조수애는 이듬해 아들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원 대표는 두산그룹 박용만 회장의 장남이며, 두산매거진 대표이사, 오리콤 부사장이다.

 

사진=조수애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