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쁘띠쁘띠’ 걸스데이 유라, 피부 관리 비법 공개 “콜라겐 젤리 먹어”

입력 : 2020-11-22 16:09:30 수정 : 2020-11-22 18:28: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SBS Plus '트렌드 레코드'에서 뷰티 노하우로 소개했다.

 

'트렌드 레코드' 20일 방송인 6화에서 유라는 나이 들수록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으로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를 추천했다. 그는 “타트체리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적절한 배합으로 함유되어, 스틱 형태로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하루 1포씩 챙기고 있다”고 소개하며 건강한 피부의 비결을 밝혔다.

 

방송 중 유라는 "내가 20대 후반이니까 사라지고 있는 콜라겐을 흡수율 높은 아이로 채워줘야 노화방지도 되고"라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는 유라가 방송을 통해 피부 관리 외에도 "비타민C보다 강력한 항산화로 스트레스 및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고 소개한 바 있다.

 

관계자는 "새콤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며 “1포 섭취 시 20과에 해당하는 타트체리의 영양분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이너뷰티 제품은 직접 섭취하기 때문에 성분과 기능이 확실히 검증된 것을 선택해야 하는데,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아 HACCP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는 SBS Plus 채널의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타공인 트렌디 세터 MC들의 리얼 라이프를 통해 메이크업과 몸매 관리, 먹방, 쇼핑 등 워너비 스타들의 평범한 일상 속 뷰티 트렌드를 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