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마무, 뮤직 비디오…완전 굶은 상태서 촬영?

입력 : 2020-11-22 17:05:00 수정 : 2020-11-22 18:16: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마마무가 22일 방송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아야(AYA)’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전혀 꾸미지 않은 출근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김숙이 “이거 방송 나가도 돼요?”라 했고, 전현무는 “누군지는 알아야 되니까 자막 넣어줘요”라고 농담을 했을 정도.

 

이후 화려한 의상으로 갈아입고 등장한 마마무는 촬영에 들어가자 눈빛부터 달라지며 “찢었다”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는 4인 4색 미친 매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격렬한 안무를 20회 넘게 반복하는 등 고된 촬영이 장시간 이어지자 멤버들은 지친 모습을 엿보였다. 게다가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해 온 멤버들은 이날도 하루 종일 굶은 상태여서 더욱 힘겨워했다는데.

 

이에 펀(Fun) 리더 솔라는 가라 앉은 현장 분위기를 띄우고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특급 솔루션을 내놓았다고 해 과연 그것이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오후 5시 방송.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