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야외야]KT, 2021시즌 스프링캠프 기장-울산서 뛴다

입력 : 2020-11-22 11:24:26 수정 : 2020-11-22 11:24: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프로야구 KT가 2021시즌 스프링캠프를 부산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에서 진행한다.

 

 KT는 지난 12일 부산 기장군 도시관리공단과 상호발전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내년 시즌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의 메인 경기장을 포함한 보조 연습장, 훈련 장비 등 부대 시설을 사용하기로 합의했다.

 

 또 기장군과 협력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지역 소외 계층 및 유소년 대상 스포츠 행사에 적극 참여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 협약에 따라 1차 스프링캠프는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에서, 전술 훈련 및 평가전 등이 열리는 2차 캠프는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진행한다.

 

 이숭용 KT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스프링캠프를 진행하지 못하는 어려운 시기에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를 사용할 수 있게 배려해 준 기장군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기장군은 야구장 및 웨이트 트레이닝 시설 등 선수들이 훈련에 열중할 수 있는 야구 인프라를 갖춘 최적의 국내 스프링캠프 장소로, 내년 시즌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시발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야구 팬들과 함께하는 야구 클리닉 개최 등 지역 야구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승하 기장군 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KT가 내년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역 적극 지원하겠다”며 “향후 야구 저변 확대와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퓨처스팀은 내년 시즌 익산에서 스프링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KT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이달의소녀 희진, 몽환적인 매력 발산
  • 이달의소녀 희진, 몽환적인 매력 발산
  • 추자현, 색다른 모습
  • '데뷔 20주년' 보아
  • 선미, 범접불가 고혹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