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와이스 정연, 컴백활동 불참 “안정과 휴식 필요” [전문]

입력 : 2020-10-18 15:25:07 수정 : 2020-10-18 18:21: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오는 26일 컴백을 앞둔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지난 17일 오후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커뮤니티에 정연 건강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공지를 통해 JYP 측은 “정연은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라고 현재 상태를 알리며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에 거쳐,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정연은 정규 2집 활동을 비롯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한다. JYP 측은 “정연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난해에는 멤버 미나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를 발표한다. 신곡은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섞은 신스 웨이브 장르의 곡.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에, JYP 수장 박진영과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를 만든 심은지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하 트와이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참여 관련 안내 드립니다.

 

현재 정연은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정연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에 거쳐, 현재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는 무엇보다 중요한바, 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조치하기 위해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연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