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티즈, 오늘(18일) ‘2020 케이콘택트2’ 출격

입력 : 2020-10-18 14:17:53 수정 : 2020-10-18 18:24: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성화·윤호·여상·산·민기·우영·종호)가 오늘 '케이콘택트(KCON:TACT)'에 출연한다.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컨벤션 '케이콘택트 시즌2(이하 케이콘택트)'는 지난 6월 진행했던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 이어 두 번째 언택트 콘서트로 오는 25일까지 열흘간 열린다. 콘서트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K팝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무대를 만날 수 있으며 에이티즈를 비롯해 총 27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에이티즈는 지난 ‘케이콘택트 2020 서머’의 마지막을 장식한바 있다. 스페셜 오프닝 퍼포먼스부터 에이티즈의 대표곡과 커버곡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던 만큼 이번엔 오랜만에 선보이는 반가운 무대까지 펼칠 것으로 알려진 데 이어 ‘밋 앤 그릿’ 코너에서의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이 기다리고 있어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에이티즈는 앨범 활동 이후에도 최근 진행된 ‘2020 아시아 송 페스티벌’과 ‘2020 슈퍼 온택트’에 이어 오늘 ‘케이콘택트’까지 글로벌 행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더불어 오는 24일에는 데뷔 2주년을 맞이하며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갖는다.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시즌2’는 오늘(18일) 오후 9시부터 ‘Mnet K-Pop’과 ‘KCON 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박하선, 사랑스러운 미소
  • 박하선, 사랑스러운 미소
  • 이세영, 숏커트 변신
  • 최여진, '윙크하트 발사'
  • 김소연, 걸크러쉬한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