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골 손상’ 용준형, 무릎 부상으로 사회복무요원 편입 [공식]

입력 : 2020-09-25 16:34:28 수정 : 2020-09-25 17:19: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이 무릎 연골 손상으로 인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중이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 절차를 거쳤고,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용준형은 현재 소속이 이관돼 지난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였던 용준형은 정준영이 보낸 성관계 불법촬영 영상을 봤다고 시인하며 사과하고, 그룹 탈퇴를 발표한 바 있다.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용준형의 군대 보충역 편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중입니다.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