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영웅, 모델보다 나은 포즈…유튜브 업로드에 “우리 영웅이”

입력 : 2020-09-25 12:34:03 수정 : 2020-09-25 18:06: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숨 가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특별할 것 없는 평온한 오후에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은 유튜브에 올리자 마자 조회수 9만회, '좋아요' 8천여 개가 달렸다.

 

누리꾼들은 “임영웅의 슬기로운 미모”, “이젠 모델보다 포즈가 낫네요”, “우리 영웅이 하고 싶은거 다 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햇볕 잘 드는 집안을 배경으로 아이보리 색상의 '압칸 구스 다운'과 캐주얼한 '데쿠베 라운드 스웨트셔츠'를 입고 등장하는 임영웅은 외출 후 부엌에 놓인 사과를 한입 깨물어 먹기도 하고 소파에 앉아 책을 읽다 스르르 낮잠을 청하기도 한다. 그러다 좋아하는 옷을 입고 음악에 취해 나 홀로 댄스를 추며 휴식을 맘껏 즐긴다. 밀레의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광고 내레이션에는 임영웅이 직접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행복했던 찰나의 순간을 소개하기도 한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밀레의 새로운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이번 광고로 산 정상이나 자연을 배경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하는 광고에서 탈피하고자 누구나 일상에서 꿈꾸는 상황을 자연스럽게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하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도록 제작했다”며 “아웃도어웨어도 우리의 삶 속에 스며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홍수아, 사랑스러운 손인사
  • 홍수아, 사랑스러운 손인사
  • '써치' 정수정, 새로운 모습 기대
  • NCT 성찬, 훈남의 매력 발산
  • 신예 키아라 데뷔 첫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