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스’ 이진성 “절친 싸이 10년 의절, 욕하고 다녀”…왜?

입력 : 2020-09-17 09:29:09 수정 : 2020-09-17 09:41: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진성이 절친이자 가수 싸이와 10년 의절했던 사연을 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박시은, 진태현, 방송인 샘 해밍턴, 이진성과 함께하는 ‘관리 원정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진성은 “싸이가 초중고 1년 후배다. 거의 동고동락하면서 살았다”면서 “싸이가 ‘새’로 데뷔했는데 금방 묻혀서 들어갔다. 후배니까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 나이트클럽 다니면서 한 번만 틀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시에는 나이트클럽에서 인기를 얻으면 방송에서도 인기를 얻고 그랬다. 물론 본인도 노력을 많이 했다. ‘새’ 이후 ‘챔피언’까지 인기를 얻게 됐는데 보니까 모든 노래에 내 춤이 들어가 있더라. 같이 놀면서 내 춤을 봤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진성은 “그러던 어느 순간 너무 잘 나가니까 만나는 사람들이 달라지지 않나. 그러다 보니 서로 안 만났다”며 “서운한 마음에 싸이 욕을 많이 하고 다녔다. 또 그렇게 살지 말라고 직접 말하기도 했는데 더 잘 나갔다”고 전했다.

 

그는 “싸이에게 10년 후에 연락이 왔다. 싸이가 염치 무릅쓰고 전화를 했다면서 춤 없냐고 묻더라. 산소호흡기 떼기 일보 직전이라고 했다. 그때가 강남스타일 이후 ‘대디’, ‘나팔반지’ 준비 시기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진성은 “싸이한테 네 욕도 많이 하고 다녔다고 했다. 그래도 내가 형인데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고 미안하다고 했다. 이후 더 돈독해졌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좀비탐정' 임세주, 핑크 원피스 입고 하~트
  • '좀비탐정' 임세주, 핑크 원피스 입고 하~트
  • 배우 박주현, '좀비탐정' 제작발표회 눈부신 미모
  • 배우 한보름, 청순미 뿜뿜
  • 안젤리나 다닐로바, 우아한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