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 골드버튼 획득

입력 : 2020-08-03 14:46:50 수정 : 2020-08-03 18:22: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유튜브 골드버튼을 획득했다.

 

3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월 세계관을 확장한 디지털 콘텐츠 김민경의 '오늘부터 운동뚱'을 선보인 후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해 화제를 낳았다. 또 유민상의 'JOB룡 이십끼' 콘텐츠도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켜 성공적인 론칭을 이뤘다.

 

특히 '오늘부터 운동뚱'은 매회 레전드 영상을 갱신하며 김민경의 숨겨진 운동 재능을 발견했고 다이어트에 대한 인식까지 바꿔놓았다.

 

위장 벌크업 프로젝트로 더 맛있게 먹기 위한 헬스 도전, 날씬한 사람들의 운동이라고 여겼던 필라테스 체험은 100만 구독자 돌파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제작팀은 "시청자들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 '맛있는 녀석들'은 팬층이 두껍고 댓글을 통한 의견 제시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제작진보다는 시청자들이 원하는 방향을 읽고 최대한 콘텐츠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구독자 수 100만 돌파는 시청자와 함께 이뤄낸 결과물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세 번째 디지털 콘텐츠인 문세윤의 '오늘부터 댄스뚱' 론칭을 앞두고 있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