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번엔 승부를 가리자! 안양vs전남 선발 공개

입력 : 2020-07-12 18:01:57 수정 : 2020-07-12 18:12: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안양 김진엽 기자] 첫 번째 맞대결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던 FC안양과 전남드래곤즈가 다시 만난다. 최정예로 상대를 꺽으려 한다.

 

두 팀은 12일 오후 7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10라운드를 치른다. 킥오프 1시간 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지난 첫 번째 맞대결에서 1-1 무승부에 그쳤던 두 팀은 두 번째 만남에서 승부를 가리려 한다.

 

안양은 이날 승리가 절실하다. 리그 내 팀들을 한 번씩 만나는 1라운드를 치르는 동안 단 한 번도 홈에서 승리하지 못했다. 이번 시즌 유일 승은 서울이랜드FC 원정에서 거둔 것이 전부다.

 

이에 김형열 안양 감독은 정민기, 박요한, 유종현, 최호정, 김형진, 이선걸, 닐손주니어, 맹성웅, 황문기, 주현우, 권용현 등 최정예로 시즌 처음으로 안방에서 승전고를 울리려 한다.

 

 

원정팀 전남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특급 용병 쥴리안을 앞세워 2연승을 구가하려 한다. 전경준 전남 감독은 임창균, 하승운, 김현욱, 이후권, 황기욱, 최효진, 김주원, 박찬용, 올렉, 박준혁을 선발 명단에 올리며 안양 원정 승리를 정조준한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