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보라X박지빈, 웹예능 ‘보라다방’으로 만난다…7월 16일 첫 방송

입력 : 2020-06-30 09:12:39 수정 : 2020-06-30 10:00: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김보라와 박지빈이 '보라다방' 운영을 시작한다.

 

와이낫미디어는 새 예능프로그램 '보라다방'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배우 김보라와 박지빈의 훈훈한 모습이 담겼다. 레트로 스타일의 라디오를 들고 있는 김보라와 다방에 어울리는 커피잔과 고구마를 들고 있는 박지빈의 모습은 '보라다방'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더불어 실제 절친인 김보라와 박지빈이 해당 방송을 통해 보여줄 케미에 대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보라다방'은 보이는 라디오는 물론, 카페 운영까지 진행하는 종합 웹예능이다. 라디오 방송에서는 김보라와 박지빈이 고객들의 고민을 상담해준다. 이들은 사전에 접수된 고민 주문서를 토대로 스푼 ‘보라다방’ 채널에서 라이브로 청취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한다. 더불어 사장인 김보라와 사장 친구인 박지빈의 좌충우돌 카페 운영기는 시청자들에게 지루할 틈이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보라와 박지빈은 실제 운영되는 '보라다방'에서 판매하기 위해 카페 메뉴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섰다는 후문이다.

 

한편, ’보라다방’은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도시 콘텐츠 전문 기업 어반플레이가 공동 공간사업을 진행하는 작품으로서, 오디오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스푼이 제작 지원한다. 7월 16일 오후 7시 '보라다방'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