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 마이 베이비’ 유승목, 사회생활 만렙… ‘현실 부장캐 완성’

입력 : 2020-05-29 16:53:54 수정 : 2020-05-29 16:5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유승목이 캐릭터를 맛깔나게 살린 빈틈없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7, 2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철중(유승목)이 사회생활 만렙 부장님 포스부터 깨알 웃음까지 현실적인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철중은 으뜸(정건주)의 기획안을 지적하는가 하면, 하리(장나라)와 얘기를 나누는 모습에 불만 섞인 표정을 드러내는 등 현실 부장님 포스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광고영업팀 부장으로서 업무 때문에 난감한 상황에 놓이기도 했다. 더 베이비 광고 매출로 소환된 철중은 본부

 

장(전진기 분)의 지적에 작은 목소리로 출산율의 영향 때문이라고 말을 건네면서도, 아부 멘트를 날리며 남다른 사회생활 포스를 뽐냈다. 하지만 이내 하리 정자 구매 사건으로 더 베이비의 광고 매출이 직격탄을 맞게 되자, 사과문을 써야 한다며 자신이 처한 난감한 상황을 호소해 현실적인 부장님 모습을 보여줘 몰입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재미도 선사했다. 수면 마취에 취해 누워서 본부장을 향해 불만을 성토하는 모습이 그려진 것. 본부장과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주고받는 콩트 같은 대화는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철중은 으뜸과 남다른 케미를 과시하며 허를 찌르는 행동으로 반전 웃음을 안기며 매주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유승목의 진중한 모습 속 유쾌한 매력을 듬뿍 담아낸 열연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회사 동료들과의 대화에서는 다소 얄미운 어조로 응수하다가도,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허술해 보이는 제스처를 더해 결국에는 미워할 수 없게 만들었기 때문. 이에 그가 보여줄 ‘오 마이 베이비’ 속 김부장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유승목이 출연하는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다소곳한 이유리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
  • 예쁜나라 권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