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경란♥노정진, 키스 1초 전? 화끈한 막대과자 스킨십에 ‘심쿵’[한컷뉴스]

입력 : 2020-05-12 10:36:34 수정 : 2020-05-12 10:36: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9회에서는 ‘우다사 공식 썸남’ 노정진이 김경란과 ‘막대과자 게임’으로 아슬아슬한 ‘심쿵’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우다사 시스터즈’ 박은혜-김경란-유혜정-이지안-박현정은 처음으로 부산으로 단합대회를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깜짝 남사친’으로 방송인 김태진이 등장해, ‘우다사 시스터즈’의 숙소에서 ‘가족 오락관’을 방불케 하는 신나는 게임 한마당이 펼쳐진다.

 

열띤 게임 도중, 김태진은 “급하게 가수 한 분을 초청했다”며 의문의 손님을 소개한다. 모두가 초청 가수에 열광하는 사이, 이지안은 “혹시 (김)경란의 남자친구 아니냐?”고 추측한다. 실제로 복면을 벗은 가수의 정체는 노정진이 맞았다.

 

노정진은 정체를 밝힌 김에, 예쁜 꽃다발과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케이크를 선물한다.

 

김태진은 두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막대과자 게임’을 제안하고, 김경란과 노정진은 ‘키스 1초 전’ 스킨십을 연출한다.

 

‘우다사 시스터즈’는 두 사람의 ‘심쿵’ 스킨십에, “오늘 (숙소에) 안 들어와도 된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낸다.

 

두 사람의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스페셜 게스트 진성은 “빨리 불을 밝히실 것 같다”며 결혼을 언급한다.

 

또 다른 스페셜 게스트인 김호중 역시 “진성 선배님과 제가 주례, 축가를 세트로 해드리겠다”며 응원한다.

 

김경란, 노정진의 로맨틱한 ‘100일 이벤트’ 외에도, 박은혜-이지안의 애교 포텐이 터진 ‘우다사 시스터즈’의 부산 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돼 폭풍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는 13일(수) 오후 11시 방송한다.

 

스포츠월드 김용학 기자 yhkim@sportsworldi.com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