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휠라, BTS와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 출시

입력 : 2020-04-10 03:00:00 수정 : 2020-04-09 15:40: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휠라가 방탄소년단과 새로운 협업 컬렉션 ‘FILA X 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을 공개, 역대급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에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이색 방식으로 소통하려는 동시에, 새로운 패션에 목마른 이들에게 신선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인 ‘DNA’, IDOL’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각종 그래픽·아트워크 요소들을 디자인 포인트로 표현했다.

 

‘DNA’, ‘IDOL’은 2017년, 2018년 발매 이래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다. 독특한 콘셉트와 색채, 아트워크가 담긴 뮤직비디오 역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전반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결합한 전용 아이콘을 배치해 컬렉션의 성격을 부각했다. 또, ‘DNA’, ‘IDOL’ 각각의 곡명을 포인트 심벌로 구현했다.

 

휠라 데일리 슈즈 ‘웨이블렛’, 캔버스 슈즈 ‘페스티보’, 슬라이드 등 휠라 슈즈에는 뮤직비디오 속 아트워크를 반영했다. 특히 페스티보 슈즈 안쪽 바닥에는 ‘IDOL’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입은 의상에서 차용한 총 7가지 패턴을 입혔다.

 

이밖에 휠라 영문 리니어 로고에 패턴을 가미하거나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소매 부분에 테이핑 처리한 반팔 티셔츠, 그래픽 디자인을 응용한 토트백·버킷백 등 의류·액세서리도 다양하게 마 련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및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운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위버스샵', ABC마트 온라인몰 ‘아트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버스샵에서는 컬렉션 중 신발 일부 품목을 제외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이들 채널에서 예약 주문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에게는 컬렉션 제품 디자인을 반영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과 사은품은 오는 7월, 예약 구매 시 지정한 배송지로 발송된다.

 

휠라 관계자는 “다양한 공통분모 속 이채로운 시너지를 발산 중인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해드리며 더욱 많은 분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