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부부의 세계’ 한소희, 김희애와 팽팽한 신경전

입력 : 2020-03-29 13:14:29 수정 : 2020-03-29 17:48: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와의 팽팽한 신경전으로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한소희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한소희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이태오(박해준)의 내연녀 ‘여다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세계’ 에서는 여다경이 이태오의 아이를 임신하며 점점 더 파국으로 치닫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때 한소희는 도발적이고 당당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 김희애와 본격적인 신경전을 펼치며 극을 이끌었다.

 

두 여자의 기싸움은 지선우의 진료실에서 시작되었다. 지선우를 찾아간 여다경은 특유의 여유로운 미소와 눈부신 외모로 지선우를 자극했다. 여다경의 존재를 안 지선우도 날 선 질문을 건냈지만 오히려 ‘가면같은 관계래요’라며 반격. 지선우와 이태오의 관계에 균열을 일으켰다.

 

이처럼 질투와 분노가 뒤섞인 여다경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김희애와 팽팽한 기싸움을 시작한 한소희. 화려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내연녀’ 타이틀을 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다경 홀릭’을 일으킨 한소희에게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배우 한소희가 출연하는 드라마 ‘부부의세계’는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JTBC를 통해 방영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한소희,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외모
  • 한소희,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외모
  • 시크릿넘버 데니스
  • 정소민 '깜찍한 손인사'
  • 제니, 침대 위 ‘셀프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