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크앤로나, EPON과 최초 콜라보레이션 클럽 출시

입력 : 2020-03-23 13:31:52 수정 : 2020-03-23 13:31: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마크앤로나(MARK&LONA)와 최고의 기술과 품질을 추구하는 에폰골프(EPON GOLF)가 만나 최초의 콜레보레이션 골프 클럽을 출시하였다. 

 

에폰골프(EPON GOLF)가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 것은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일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마크앤로나만의 디자인으로 자신 있게 출시한 제품이다. 총 구성은 드라이버와 6종류의 아이언 클럽으로(5I, 6I, 7I, 8I, 9I, PW)으로 선보인다. 

 

마크앤로나(MARK&LONA)의 아이코닉한 카모플라주 패턴에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디자인하였고 네온 옐로우 컬러를 포인트 라이닝으로 사용하여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드라이버는 솔의 리딩엣지 부분에 ‘채널 브릿지 기술’을 탑재하여 반반력과 관성모멘트를 극대화 하였다. 헤드 부분에 특수 페이스를 소재로 두껍게 설계하여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격감을 준다. 

 

아이언은 단조공법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타구감과 파워풀한 비거리, 최대의 관용성을 선사한다. 단조공법은 금속을 가열한 후 강력한 압력으로 형태를 다듬어 내부에 세밀한 금속 조직이 이루어지는 것으로,임팩트 시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용수철 페이스와 순수 연철 소재의 바디로 이루어진 포켓 아이언 구조의 특수공법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반발성을 구현하였다. 확대 된 반발 영역은 입문자부터 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했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마크앤로나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남지현 '순백의 여신'
  • 신예은 '시크한 매력'
  • 이민정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