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머니게임’ 유태오의 수트핏에 반하다

입력 : 2020-02-27 10:57:46 수정 : 2020-02-27 18:37: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유태오가 ‘머니게임’에서 선보이는 패션이 연일 화제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에서 어떤 위기에도 흔들림 없이 냉혈한 금융 빌런 ‘유진한’으로 분한 유태오의 패션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거액을 움직이는 해외의 젊은 금융 투자자로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극 중 유태오는 다양한 컬러의 수트와 디테일한 소품을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월가의 대리인’으로 완벽 변신했다. 첫 등장부터 긴장감을 선사한 역대급 금융 빌런임에도 불구, 눈에 띄는 비주얼과 이에 걸맞은 패션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유태오의 스타일리스트는 “극 중 ‘유진한’은 금융권에 종사하고 있는 부유한 교포 캐릭터에 맞게 다양한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비지니스 수트룩에선 생소한 브라운 계열과 그린 계열 컬러를 사용하거나, 좀 더 힘을 준 실버수트, 그리고 체크나 스트라이프, 하운드투스 등 다양한 패턴을 활용했다. 또한, 슈트 액세서리는 시계나 행거치프 이외에도 미니멀한 링과 브레이슬릿으로 세련되면서도 과하지 않은 패셔너블한 수트룩으로 극중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로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딱 떨어지는 수트핏으로 ‘한국에 없는 섹시 비주얼’이라는 별명까지 새로이 만들어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유태오. IMF의 트라우마를 건드려 한국 경제를 뒤흔들고 있는 초대형 악역인 유진(유태오)이 혜준(심은경)을 구하기 위해 기꺼이 총을 대신 맞고 자신에게 오라며 돌직구를 건네는 등 선보이는 미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유태오가 이성민에게 대통령의 자리를 걸고 딜을 제시하며 재미를 더해가는 tvN ‘머니게임’은 매주 수, 목 ‪저녁 9시 30분에 방송 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tvN ‘머니게임’ 방송화면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남지현 '순백의 여신'
  • 신예은 '시크한 매력'
  • 이민정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