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시크릿키, 왕홍 라이브 방송서 ‘마스크팩 20만개’ 완판

입력 : 2020-01-23 11:36:57 수정 : 2020-01-23 11:36: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시크릿키가 중국 유명 왕홍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이하 스타팅 마스크)’ 20만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

 

시크릿키는 연예인이자 왕홍인 ‘신바’(辛巴)가 운영하는 회사 소속 인기 뷰티 왕홍과 라이브 방송을 열었다. 방송 후 10분 만에 스타팅 마스크 20만 개를 완판했다.

 

신바는 약 40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다. 스타팅 마스크를 소개한 왕홍 역시 생생하고 솔직한 제품 사용기와 소개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가 “피부결 개선, 여드름 완화, 보습, 유수분 밸런스 조절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제품”이라며 “경쟁사 대비 훌륭한 가성비는 물론 뛰어난 보습 기능을 갖춰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2018년에 출시된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시크릿키의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고농축 영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팩이다. 시크릿크 스타팅 마스크는 피테라로 잘 알려져 있는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4만PPM, 알로에베라잎즙, 오이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스타팅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갈락토미세스는 일반 효모에 비해 비타민과 미네랄, 효소, 유기산, 효모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피부 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는 출시와 동시에 중국위생허가(CFDA)를 획득, 정식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했다. 2018년 타오바오 광군절 1시간 만에 약 9만장 판매 기록을 세울 정도로 중국 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젠피아 시크릿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왕홍들의 영향력과 시크릿키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2020년에는 왕홍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