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1박2일 시즌4’ 문세윤, 휴게소서 펼쳐진 ‘인지도 테스트’…결과는?

입력 : 2019-12-06 09:14:47 수정 : 2019-12-06 10:26: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예능 베테랑 문세윤의 찰진 입담이 폭발한다.

 

오는 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갑자기 닥쳐온 위기상황에 놓인 멤버들의 모습과 자존심을 건 인지도 테스트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본격적인 여행을 위해 나선 멤버들은 정신없는 오프닝부터 서로에 대한 궁금증까지 나누며 열띤 토크를 펼친다. 이 과정에서 초반부터 의욕을 불태우는 딘딘에게 감탄하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문세윤은 예능 베테랑다운 드립을 날리며 딘딘과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다를 나누던 멤버들은 강렬했던 까나리카노 오프닝의 후폭풍을 차 안에서 맞이하게 되면서 당황하기 시작한다. 특히 딘딘은 갈 곳 잃은 눈빛과 함께 어찌할 바 모르는 모습으로 예기치 못한 웃음을 자아낸다고. 결국 멤버들은 제작진에게 긴급 SOS를 보내고 목적지 도착 전에 차를 멈춰 세운다. 과연 어떤 위기가 찾아왔고 멤버들이 어떻게 그 위기를 헤쳐나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자존심을 건 미션도 펼쳐진다. 휴게소에서 진행된 ‘인지도 테스트’가 바로 그것.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문세윤은 시민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물어보기 시작하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답변이 이어지면서 문세윤은 물론 현장의 제작진마저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험난한 미션을 마주한 멤버들이 시민들의 응원에 힘입어 자존심을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멤버들의 신선한 케미가 기대되는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오는 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KBS 2TV ‘1박2일 시즌4’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좀비탐정' 임세주, 핑크 원피스 입고 하~트
  • '좀비탐정' 임세주, 핑크 원피스 입고 하~트
  • 배우 박주현, '좀비탐정' 제작발표회 눈부신 미모
  • 배우 한보름, 청순미 뿜뿜
  • 안젤리나 다닐로바, 우아한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