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하예 표 공감송’ 한 번 더…오늘(12일) ‘새 사랑’ 발매

입력 : 2019-10-12 14:09:33 수정 : 2019-10-12 14:09: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송하예가 다시 한 번 공감송으로 돌아온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하예의 싱글 ‘새 사랑’이 공개된다.

 

‘새 사랑’은 이별 후 그리움의 시간을 담은 ‘니 소식’의 다음 이야기를 그린 감성 발라드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날, 옛 연인이 떠올라 기쁘지만 슬픈 복잡한 감성을 송하예만의 보이스로 담아냈다.

 

특히 벤의 ‘열애중’과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 엑소 첸의 ‘먼저 가 있을게’와 ‘잘자요’ 등 많은 곡을 만든 프로듀서 최성일 그리고 민연재가 참여, 더욱 더 애절한 ‘새 사랑’이 탄생됐다.

 

‘니 소식’에 이어 이번에도 송하예는 뮤직비디오에 출연, 한층 더 물오른 감정 표현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며, 사랑에 빠진 순간부터 미안하고 고마워하는 모든 순간을 노래와 감정으로 대신한다.

 

이별 공감송 ‘니 소식’으로 여전히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는 송하예는 ‘새 사랑’으로 다시금 리스너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더하기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