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발라돌 지진석, 브이라이브 통해 '음원임금님'에 대한 포부 밝혀

입력 : 2019-10-10 16:33:50 수정 : 2019-10-10 19:12: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발라돌 지진석이 두번째 싱글 '아니라고 말해줄래'를 어제 저녁 6시를 기점으로 전격 발매한 가운데 발매기념으로 진행한 브이라이브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브이라이브에서는 더블 싱글인 이번 앨범의 전 수록곡을 라이브로 불러 팬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라이브로 소화한 수록곡 '나의별'은 지진석의 팬클럽명 '지구별'에서 착안해서 만든 팬송으로 힘들고 지칠 때마다 팬들이 응원해줘 지금처럼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것이라고 밝히며 훈훈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음색깡패 고막남친 등의 이름도 좋지만 음원임금님으로 불려보고 싶다며 가수로써 성공적인 활동에 대한 바램도 이날 방송에서 내비쳤다.

 

이밖에도 지진석은 차트인이 된다면 깜짝 한강팬미팅을 제시하고 팬들과 영화관 대관해서 영화 같이 보고 싶다는 얘기도 하는 등 팬들에 대한 애정을 이날 방송에서도 숨기지 않았다.

 

실제로 이날 멜론 핫 발라드 트랙 45위에 랭크되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지진석이 계속 노출이 되는 등 여러 커뮤니티와 포털을 통해 이제 두번째 싱글을 발매한 신인임에도 불구 화제성을 검증받았다.

 

지진석은 선배 아티스트 폴킴과의 작업에 대한 바램도 밝히며 팬들과 숨김없는 애정어린 이야기로 가득찼던 이날 브이라이브 이후 방송과 공연등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블랙와이뮤직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