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몬스타엑스 민혁·아이엠, 한글날 맞아 손글씨 캠페인 “몬베베도 함께해요”

입력 : 2019-10-09 13:57:26 수정 : 2019-10-09 15:36: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아이엠이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손글씨 폰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 채널에 민혁과 아이엠의 한글날 맞이 사진과 손글씨 폰트 이미지를 각각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혁과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밝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또한, 두 사람은 손글씨로 또박또박 적은 문구의 종이를 함께 공개하며 특별한 의미를 되새겼다.

 

폰트 이미지 속 민혁은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네이버에서 단 하나뿐인 민혁 손글씨 폰트를 제작해주셨습니다. 몬베베도 다가오는 10월 9일 한글날,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겨 볼까요? 몬스타엑스 따라와요!"라고 뜻깊은 순간을 표현했다.

 

아이엠 역시 "다가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네이버에서 단 하나뿐인 소중한 아이엠 (I.M) 손글씨 폰트를 제작해주셨습니다!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몬베베도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요!"라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손글씨 폰트 참여는 한글날을 맞아 네이버의 '한글 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민혁과 아이엠은 매력적인 손글씨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더욱이 아이엠은 앞서 오디오북으로 목소리 재능기부에 참여한 데 이어 또 한 번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하게 됐다.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손글씨 폰트로 화제를 모은 민혁과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민혁은 유쾌하고 뛰어난 입담을 바탕으로 ’나의 수학 사춘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했고, 최근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되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이엠은 그간 몬스타엑스 앨범에 전곡 랩메이킹과 자작곡을 수록했고 미국 가수 엘헤이(ELHAE)와 콜라보한 '호라이즌 (Horizon)' 등 솔로 믹스테이프를 잇따라 발표해 음악적 재능을 뽐냈으며, 그룹의 글로벌 행보를 책임지는 중심축으로도 적극 활약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월드투어와 미국 싱글 발표, 현지 인기 TV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참석 등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몬스타엑스 이기에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스타쉽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