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가빈 ‘오케이 스웨그 바디’ 모델로 발탁

입력 : 2019-10-07 15:07:20 수정 : 2019-10-07 15:07: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트욘세’ 한가빈이 여성 연예인의 로망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그는 ‘K-코스메틱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오케이 스웨그 바디’(회장 김성혁)의 신상품 모델로 캐스팅돼 오는 8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오케이 스웨그 바디 측은 “‘미스 트롯’을 통해 가창력과 무대를 사로잡는 매너는 물론 넘치는 스타성에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가빈은 피부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인 ‘이거야 NO.1 기능성크림’, 자외선차단을 포함한 피부주름개선 3중 기능성화장품 ‘이거야 크리스탈 CC로션’, ‘오케이스 비어 이스트 샴푸’의 전속모델로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우선 8일부터 지하철 2호선 차량 지면 광고를 통해 맥주효모추출물을 활용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모델로 나선다.

 

오케이스웨그바디 측은 “우리 회사는 화장품뿐 아니라 인체와 관련된 모든 품목을 개발·유통하는 미용·건강 전문기업인 만큼 한가빈이 무대에서 보여준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밝은 에너지가 모델선정에 가장 큰 원동력이 됐다”며 “‘미스트롯’을 통해 보여준 도전적인 무대,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는 등 남녀노소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점이 회사 이미지 제고에 큰 힘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가빈은 ‘인생연습’ ‘꽃바람’ 등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MBC ‘서프라이즈’ 고정 출연, 전국 투어 중인 ‘미스트롯트9’ 등 가수와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