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엔쿠스, ‘더쇼’서 준비된 매력 뽐내…시선집중

입력 : 2019-09-10 21:28:20 수정 : 2019-09-10 21:28: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10일 SBS MTV '더쇼'에 출연했다.

 

신인 대형 보이그룹 N.CUS가 '더쇼'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 곡 'SUPER LUV'의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10일 방송에서 N.CUS는 블랙과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데뷔 이후 칼군무돌이라는 평에 걸 맞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N.CUS는 데뷔 이후 버스킹부터 팬사인회까지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해 멤버들의 일상을 비롯, 타이틀 곡 ‘SUPER LUV’의 응원법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는 타이틀 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총3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지난 27일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