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잡티 커버·톤업 효과… 티 안 나게 잘생겨진다

입력 : 2019-08-21 18:38:16 수정 : 2019-08-21 18:59: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애경산업 스니키

올 가을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눈에 띄고 있다. 업계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제품들이다. 이에 스포츠월드가 실속이 가득 담긴 제품들을 엄선했다.<편집자주>

애경 스키니 톤업 선크림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티 안 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가 최근 화장을 통해 자신을 꾸미고 관리하는 남성이 증가하면서 1824 젊은 남성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명 ‘스니키’는 영어로 ‘엉큼한’, ‘몰래 하는’ 이라는 뜻으로 꾸미고는 싶지만 메이크업에 대한 주변의 시선을 걱정하는 1824 남성들의 고민을 담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다.

스니키는 최근 젊은 남성들이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있지만 타인의 시선이나 메이크업 제품 사용법이 서툴다는 점에 착안해 발라도 티 나지 않고 사용이 간편하도록 개발됐다. 잡티 커버와 톤업 효과, 피부 보정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차단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바를 수 있는 흰색 제형의 컬러 립밤, 화장이 서툰 남성들을 위한 눈썹 정리 가이드 스티커, 대용량의 스킨케어 등 남성 누구나 메이크업을 손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니키 전 제품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진정, 피부보습 등을 위한 10가지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 5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배재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니키 관계자는 “남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집단 심층조사를 통해 이제는 남자가 화장하는 것을 거리낌없이 받아들이는 세대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비비크림, 컬러 립밤 등의 화장품은 피부 결점을 보완해 본인을 보다 잘 가꾸고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지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스니키는 선크림 3종, 컨실러 2종, 컬러 립밤 2종, 아이브로우 키트 2종, 클렌징폼 3종, 스킨케어 2종, 헤어 왁스 등으로 구성됐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