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즈, 강렬함부터 청량함까지 장착… 컴백 카운트다운

입력 : 2019-08-16 09:29:36 수정 : 2019-08-16 09:29: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강렬함부터 청량함까지 느껴지는 싱글 2집 ‘FROM:IZ(프롬아이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6일 아이즈 공식 SNS을 통해 오는 21일에 발매되는 새 싱글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번 앨범의 콘셉트 티저는 물론 신곡 음원의 일부를 들을 수 있는 기회로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비롯해 수록곡 ‘Burn’,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를 포함해 총 4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아이즈는 추억을 모티브로 시작된 이번 앨범의 대표적 색채를 띠는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함께 수록된 ‘Burn’은 시작부터 육중한 세션으로 탄탄한 실력을 가늠케 한다. 헤비하면서도 정교한 기타리프와 강렬한 리듬으로 표현된 곡으로, 리스너들을 전율케 하는 강한 사운드 속에 숨겨진 서정적 감성 보이스는 곡의 매력을 더한다.

 

또 다른 수록곡 ‘구름의 속도’는 미디엄 템포의 몽환적인 브리티쉬 록 스타일 곡으로, 아이즈 리더 현준이 직접 작업에 참여했다. 현준의 오버드라이 톤 기타 연주로 조용하게 시작하지만 거칠고 몽환적인 감성을 적절하게 표현한 지후의 음악적 성숙함이 함께 돋보인다.

 

한편, 아이즈는 앞서 개인 및 단체 티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더한 이번 컴백 싱글앨범 ‘프롬아이즈’를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