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캠핑클럽’, 무더위 잊게 할 핑클의 시원한 물놀이 현장 공개

입력 : 2019-08-10 12:27:56 수정 : 2019-08-10 12:27: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는 캠핑 4일차를 맞아 세 번째 정박지인 울진 구산해변을 찾은 핑클의 모습이 공개된다.

 

네 사람은 눈 앞에 펼쳐진 그림 같은 바다 풍경에 다 같이 인증사진을 찍으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냈다.  이어 다 함께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겼는데, 그중에서 제일 먼저 바다로 뛰어든 사람은 리더 이효리. 이효리는 수준급 수영 실력으로 바닷속을 자유로이 헤엄쳐 동생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뒤이어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옥주현도 물놀이에 합류했다.

 

특히 물안경까지 챙겨 쓴 막내 성유리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반전 수영 실력을 뽐내 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이진 역시 몸개그를 선보이는 등 각자 저마다의 스타일로 시원한 바다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물놀이가 끝나고 저녁 식사 시간이 되자 핑클 멤버들은 캠핑카에 도란도란 모여앉아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네 사람이 물놀이 후 선택한 저녁 메뉴는 무엇이었을까.

 

핑클 멤버들의 4인 4색 시원한 물놀이 현장과 군침 도는 먹방은 8월 11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JTB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