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019 썸머 프로젝트’ 식케이, 신곡 ‘워터’서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 총출동

입력 : 2019-07-31 15:44:28 수정 : 2019-07-31 15:44: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새 단체곡이 깜짝 공개됐다.

 

식케이(Sik-K)는 하이어뮤직의 ‘2019 썸머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워터(WATER)’를 발매했다.

 

‘워터’는 식케이의 첫 정규 ‘플립(FL1P)’의 수록곡 ‘러닌(RUNNIN)’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프로듀서 구스범스(GooseBumps)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구스범스는 힙합씬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로 트렌디한 분위기의 곡들로 로꼬, 쿠기 등과도 작업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식케이의 신곡을 위해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도 총출동 했다.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피에이치원(pH-1), 김하온(HAON)까지 피처링에 참여해 또 하나의 단체곡을 완성시켰다.

 

하이어뮤직 아티스트들은 ‘워터’를 통해 다시 한번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켜 ‘믿고 듣는 하이어뮤직’의 명성을 재입증했다. 특히 ‘워터’는 지난 20일 뮤직 페스티벌 ‘2019 워터밤 서울’에서 식케이, 피에이치원, 우디고차일드가 무대를 통해 먼저 선공개해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하이어뮤직 아티스트들의 폭발적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워터(WATER)’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