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썸머 가든랜드 호캉스 즐기고, ‘베베샤 공룡 후드 비치가운’ 받자!

입력 : 2019-07-30 17:37:43 수정 : 2019-07-30 17:3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아이들과 여름방학 ‘도심 속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썸머 가든랜드의 핵심은 호텔 4층 루프탑에 열린 워터 슬라이드와 개인 스파&키즈풀이다.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며 가족끼리 추억을 만들기 좋다. 천장의 알록달록 무지개색 우산 장식이 화사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 4층 썸머 가든랜드 개인스파와 유아풀, 물놀이를 더 즐겁게 만들어줄 물놀이 도구, 테이블과 의자를 포함한 파라솔세트, 성인2명과 어린이 한명을 위한 3인 조식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만 열리며, 휴가 시즌인 ‘7말8초’ 7월 26일~8월 17일에는 상시운영된다. 또 패키지 이용객은 사전 예약 시 라스텔라 뷔페 점심 20%, 저녁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든호텔은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귀여운 선물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 선착순 100팀에게는 1박당, ‘베베샤 유아용 공룡 후드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러블리한 디자인의 베베샤 비치 가운은 100% 면타올로 구성돼 있어 편안한 촉감을 자랑하며, 물놀이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어른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테라스 더블룸에서 투숙하는 ‘썸머 러빙 테라스 스파 패키지’ 이용고객에는 하지원 화장품으로 알려진 웰라쥬 브랜드 블루세라 3종을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한다.

 

서울가든호텔 관계자는 “어린 자녀들과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에서 더위를 날려버릴 호캉스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호텔 내 귀여운 키즈풀과 스파를 즐기며 행복한 여름날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했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