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곡·신방화역 ‘연세마디안정형외과’ 개원… “지역주민 건강증진 최선 다할 것”

입력 : 2019-07-11 03:00:00 수정 : 2019-07-10 19:43: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연세마디안정형외과가 서울 마곡역에 문을 열었다.

 

이 병원은 김영환 대표원장을 중심으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통증의학과 ▲대·소 관절질환 ▲척추질환 ▲말초 신경질환 ▲근육불균형 ▲신경성 두통 클리닉을 운영한다. 특히 비수술적 오십견, 목·허리디스크 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연세마디안정형외과는 철저하게 분리된 접수 및 간호 시스템을 갖춰 환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최첨단 초음파·체외충격파 장비를 도입, 보다 효율적인 치료방향을 제시한다. 특히 국제 체외충격파 인증의가 근무해 정확한 진단과 자세한 설명으로 안전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도수 치료실을 운영함으로써 쾌적하고 안정적인 치료환경을 제공한다. 치료 전후 1대1 상담 및 예약도 가능하다.

 

김영환 연세마디안정형외과 대표원장은 “우리 병원에서는 전문적인 치료뿐 아니라 내원하는 환자들이 친절하고 밝은 분위기, 최고의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라며 “아픈 몸뿐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될 수 있도록 의료진이 도와야 한다는 진료 철학을 갖고 치료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영환 원장은 정형외과 전문의로 미국 정형 의학회(AAOM) 정회원이자 국제 체외충격파 학회(ISMST)·대한신경근 골격 초음파학회 공인의사(certified doctor)다. 정형외과 및 도수치료 분야에 숙련된 의사로 환자 맞춤형 치료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happy1@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배우 우다비,상큼한 무대인사
  • 배우 우다비,상큼한 무대인사
  • 문별,'엠카 출격'
  • 아이유,'하트 받으세요'
  • 블랙핑크 리사,'하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