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K, 염경엽 감독의 캐릭터를 활용한 ‘염갈량 부채’ 출시 [내야외야]

입력 : 2019-07-03 10:21:40 수정 : 2019-07-03 10:21: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SK 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염갈량 부채’를 출시한다.

 

‘염갈량 부채’는 뛰어난 작전 구사 능력과 꼼꼼한 선수단 관리로 인해 붙여진 염경엽 감독의 별명인 ‘염갈량’(염경엽+제갈량)을 활용한 여름철 아이디어 상품이다.

 

제갈량을 상징하는 ‘깃털 부채’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염경엽 감독이 부채를 들고 작전을 지시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하였으며, 뒷면에는 염경엽 감독 싸인과 구단 마스코트이자 지혜의 상징인 ‘와울’이 프린팅 되어 있다.

 

부채의 가격은 1500원이며, 온/오프라인 와이번스샵(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 위치)에서 오후 5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염갈량 부채’는 구단의 상품을 실제로 소비하는 팬들의 의견을 상품 기획에 반영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SK와이번스 프로슈머’들이 제안한 아이템으로, 디자인과 상품에 담긴 스토리 모두 팬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가 반영되어 있다.

 

염경엽 SK 감독은 “팬들이 직접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주셨다고 들었다. 항상 야구장에서 응원을 보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인데, 이렇게 상품 아이디어까지 제안해주셔서 더욱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팀이 지금까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도 팬 분들께 좋은 기운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선수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자기 역할을 잘해주고 있는데 끝까지 좋은 성적을 거둬서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K는 팬들과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SK와이번스 디자인 컨설턴트, ‘스포테인먼트 크루’ 등 다채로운 팬 참여형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참여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SK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