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파인리즈의 27홀 코스에는 특별함이 있다

입력 : 2019-06-04 03:00:00 수정 : 2019-06-03 16:25: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권기범 기자]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빛에 기온이 점점 올라가니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다. 이런 더위 속에도 파인리즈에는 금방이라도 뛰어들고 싶은 드넓은 동해바다가 펼쳐져 있고, 곧게 뻗은 소나무 숲에서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2004년 11월 기공식 이후 파인리즈리조트는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연속 수상, 친환경 골프장 및 베스트 코스 6회 연속 선정,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3회 연속 선정,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홀TOP10 수상, 한국의 흥미로운 테마 홀 TOP10,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 3년 연속 선정 등 출범 이후 자타가 공인하는 명품 리조트가 되었다.

 

◆파인리즈의 27홀 코스에는 다른 곳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다.

 

파인, 리즈, 레이크 27홀에 포설된 4만톤의 맥반석은 잔디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 사계절 내내 푸른 잔디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게 해주며, 곳곳에 위치한 대형 폰드에도 맥반석과 함께 자갈과 숯 등으로 기반공사를 실시해 자체 정화기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해변을 연상시키는 세계 최장인 1.1㎞의 비치벙커와 630m 파 5홀을 둘러싼 800m 인공 호수의 환상적인 조화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파인리즈만의 특별함이며, 다양한 벙커와 폰드는 탁월한 경관과 함께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가능케 해 준다.

 

또 국내 최초로 코스 내 세워진 168실 친환경 골프 빌리지는 자연과 하나 되어 제대로 쉴 수 있는 휴식처로 설계 시공된 완벽한 공간이라고 자부한다. 800m의 대형 폰드 옆으로 들어선 빌라콘도는 호수와 설악의 배경이 코스와 어우러져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킨다.

 

파인리즈리조트는 골프를 치기 위한 장소가 아니라, 자연과 더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여기에 1.1㎞에 달하는 비치벙커와 각종 야생화 단지가 형성된 레이크 코스는 마치 정원인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고요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또한 아젤리아 스파가 오픈하면서 파인리즈는 명실공히 종합휴양리조트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게 되었다.

 

아젤리아 스파는 파인리즈에서 직접 공급되는 자연이 선물한 40.9℃의 순수 미네랄 온천수가 사용된다. 동양의 철학과 자연, 서양 과학의 어우러짐을 테마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 문화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이렇게 파인리즈리조트는 고객들의 휴식을 충족시키는 리조트로서 고객의 여가생활뿐 아니라 삶의 질적 만족을 꾀하고, 무엇보다 파인리즈리조트를 찾아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파인리즈를 한 번이라도 이용 했었다는 자부심을 심어주고자 하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파인리즈에서는 6월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월별 다양한 주제의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객 개인 SNS에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사진을 올린 후 인증샷을 제시하면 커피무료쿠폰1매를 제공한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