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오정’ 추가

입력 : 2019-05-30 03:00:00 수정 : 2019-05-29 11:29: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진환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이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에 5성 스타몬 ‘오정’을 업데이트하고 스킬북 합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오정’은 강력한 능력을 가진 5성급 스타몬이다. 이 스타몬은 속성에 따라 공격 시 적을 무력화시키거나 공격력·방어력을 약화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진화하면 '사화상', '금신나한' 등 더욱 강력한 스타몬이 된다.

 

아울러 스킬북 합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같은 등급의 스킬북 2개를 합성해재료와 같은 등급의 다른 스킬북으로 합성할 수 있다.스킬북 합성은 스타몬 스킬 관리 창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합성 시 일정량의 골드가 수수료로 사용된다. 

 

또한 이용자 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타몬 리그에 스페셜 시즌이 새롭게 도입됐다.스페셜 시즌은 공격자의 리더 스타몬과 방어자의 히든스타몬의 스킬 게이지가 가득 찬 상태로 시작돼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시즌은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시범적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의 반응에 따라 정기적인 진행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이용자의 최대 레벨이 70으로 확장됐고 50레벨까지 레벨 상승에 필요한 경험치가 감소해 더욱 쉽게 도달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는 ‘영웅 축제의 알’에서 기존에 획득할 수 없었던 빛·어둠 속성의 영웅페스티벌 전용 스타몬들을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더불어 게임 내에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여름이 오나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스타몬 포획, 환생 소환, 비공정에 숨겨진 보물 찾기 등 임무를 수행하면 에너지·골드·상급 비밀의 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또 임무 진척도에 따라 홀리윙키·윙키의 알·상급 빛어둠의 알 등 보상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슈퍼리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ba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