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상주, 경남 상대로 ‘7승2무7패’ 전적 균형 깰 수 있을까

입력 : 2019-05-28 09:35:51 수정 : 2019-05-28 09:35: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상위 스플릿 진입을 향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오는 29일 오후 7시 상주상무가 경남FC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최근 K리그는 중위권 경쟁에 불이 붙고 있다. 한 경기를 치를 때마다 순위 변동이 크기 때문에 매 경기 투지를 발휘해야한다. A매치 휴식기를 앞두고 경남과 전북전을 남겨둔 상주는 이번 홈경기 승리로 안정권에 도달하겠다는 다짐이다.

 

양 팀은 7승 2무 7패로 한 치 양보 없는 통산전적을 보여준다. 상주는 팽팽한 전적의 균형을 깨고 우위에 점하려 한다.

 

최근 상주의 기세가 매섭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박용지가 있다. 박용지는 지난 인천전에서 1득점 1도움 기록으로 득점 순위 공동 2위에 올라서며 자신의 입지를 증명했다. 자신의 목표인 시즌 10골까지 남은 4골을 향해 다시 한 번 축구화 끈을 질끈 조여본다.

 

▲ EPL존으로 모여라!

 

상주상무 축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오직 6번 게이트로 입장한 EPL존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니 놓치지 말자.

 

첫 번째, EPL존에서 즐기는 피맥 파티=3인 이상 유료입장 관중을 위해 피맥세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100팀에게 피자와 맥주 또는 음료수를 증정하니 EPL존에서 짜릿한 축구 경기도 보고 맛있는 피자도 먹으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두 번째, 꼭꼭 숨어라! 상상보물찾기 이벤트=EPL존에 입장했다면 좌석 하단을 자세히 살펴봐야한다. 좌석 하단에 부착된 보물찾기 스티커를 찾으면 사인볼, 미니언즈 MD상품, 성광옵틱 스포츠 선글라스,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교환권 등 푸짐한 보물들이 관중들을 기다리고 있다.

 

세 번째, 상상응원단과 함께하는 신나는 응원전=경기 시작 전 상상응원단이 웰컴 이벤트로 여러분을 맞이해 줄 예정이다. 갈증을 해소해줄 시원한 K리그 공식 스포츠 음료 게토레이 600캔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경기 중에는 열띤 응원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 명함은 간식을 싣고!

 

직장인들을 위해 상주상무가 간식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입장 게이트에 배치된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된다. 응모된 명함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주상무 선수들이 직접 간식을 가지고 해당 회사에 방문한다. 같은 회사의 명함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지니 직장동료들과 함께 축구 경기 관람을 추천한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상주상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