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요리 병아리’ 써니, ‘쉘 위 치킨’서 빠른 성장세 눈길 [TV핫스팟]

입력 : 2019-05-26 14:23:23 수정 : 2019-05-26 14:23: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요리 병아리’ 써니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써니는 26일 오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쉘 위 치킨’에서 시청자들이 보내준 레시피로 특별한 치킨 요리 만들기에 도전, 맛 평가에서 1등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써니는 오늘의 주제인 ‘내 안에 닭 있닭’을 맞춰 레시피 우선권을 획득, 통통 튀는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시청자들이 보내준 레시피 중 ‘겁나 매웁닭 치킨 롤’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요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써니는 예상보다 어려운 레시피에 당황한 것도 잠시, 애교 넘치는 눈치작전으로 힌트를 얻어내는 센스를 보여준 것은 물론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훌륭하게 ‘겁나 매웁닭 치킨 롤’을 완성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겁나 매웁닭 치킨 롤’을 맛본 류태환 셰프의 특급 칭찬에 이어 전문 평가단의 맛 평가 시간에서도 “메인은 물론 사이드 디시까지 훌륭했다”라는 호평을 받은 써니는 이번 주 레시피 우승자로 선정돼 기쁨을 감추지 못했으며, 앞으로의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써니의 활약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쉘 위 치킨’은 시청자들이 직접 제안한 닭 요리 레시피를 활용해 새로운 형식의 치킨 쿡방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