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5-22 18:37:44, 수정 2019-05-22 18:37:45

    영양 풍부·섭취 간편한 자연소재 건강식품 [가정의달 특집]

    KGC 인삼공사-정관장 굿베이스
    • “가정의 달 5월… 정성 가득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 전해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 가족 이벤트가 풍성한 5월. 해마다 5월이면 가족 간에 마음 속 정을 드러내는 선물이 오고가곤 한다.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은 지났지만, 가정의 달 5월이 다 가기 전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정을 베푸는 자리를 마련하면 어떨까. 이를 위해 스포츠월드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들을 엄선했다.

       

      자연소재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정관장 ‘굿베이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건강관리에 걱정이 많은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이러한 작은 변화에도 몸은 반응하여 감기 등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이러한 환경 변화 속에 건강관리를 위해 자연소재 건강식품이 인기다. 섭취의 간편함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갖추고 있어 바쁜 일상 속 소비자가 건강을 챙기기에 무리가 없다.

      굿베이스는 우리나라 건강식품을 대표하는 ‘정관장’의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다. ‘정관장 굿베이스’의 제품은 자연소재 시리즈와 기초영양 시리즈로 분류된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엄선한 원료를 통해 자연소재의 맛과 성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든 제품이며, 기초영양 시리즈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를 통해 만든 자연유래 영양소 기반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0여 가지가 넘는 성분 안전성 검사를 통해 자연원료를 관리한다.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하여 만들며,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라인과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키운’ 라인으로 나뉜다. ‘홍삼담은’ 라인은 최근에 출시한 오자를 비롯 월드베리, 아로니아, 석류, 흑마늘, 산수유 등이 있으며, ‘자연이키운’ 라인에는 비트콜라비, 상황영지, 적양배추브로콜리, 수세미배도라지, 호박, 자색양파 등의 제품이 있다.

      최근 자연소재 시리즈 중 ‘홍삼담은 석류스틱’은 중국인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담은 석류스틱’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석류과즙농축액을 함께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여성 건강을 위한 소재로 ‘석류’를 많이 찾는다는 중국인 고객의 니즈와 정관장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합쳐져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굿베이스는 자연소재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기초영양 시리즈도 있다. 기초영양 시리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C, 유산균 등이 있다. 기초영양 시리즈 중 대표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인디안구스베리 추출 비타민C와 쌀발효분말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 B1·B2·셀렌·아연 등 9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일채소혼합분말 12종이 부원료로 추가돼 있다.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