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갈한 객실·탁 트인 바다 전망… 아바니 퀴논 리조트서 힐링하세요

입력 : 2019-05-22 03:00:00 수정 : 2019-05-21 17:18: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을까지 한국인 전용 특가 프로모션

[퀴논(베트남)=전경우 기자] 휴가 시즌 한국인 관광객으로 북적이는 곳을 피하고 싶다면 아바니 퀴논 리조트(Avani Quy Nhon Resort)가 답이다. 정갈한 객실, 환상적인 인피니티 풀, 수준 높은 음식에 뛰어난 가성비까지 갖췄고, 올해 가을까지 한국인 전용 특가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아바니 퀴논 리조트는 방콕, 코사무이, 후아힌, 루앙프라방 등 세계 곳곳 유명 휴양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아바니 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곳이다. 퀴논 공항에서 50분 정도 거리, 시내에서 2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깨끗한 전용 해변이 코앞에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바니 퀴논 리조트는 베트남 문화와 참파 왕국의 문화유산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담은 63개의 객실과 스위트가 있으며, 모든 객실에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전용 발코니가 있다. 멋진 해안 절벽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 내부 레스토랑은 조악한 음식을 내는 동남아 리조트에 대한 편견을 잠재운다. 수준급 쉐프의 손길이 깃든 다양한 베트남 요리부터 태국 요리, 서양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자매 브랜드 아난타라의 럭셔리 스파와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것도 이 리조트의 큰 장점이다. 특히 210분 동안 청량한 바다를 바라보며 코코넛 밀크 반신욕, 마사지 등을 체험하는 ‘저니 오브 베트남’을 비롯해 편안한 치유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샤크라 크리스털 밸런싱, 아난타라 시그니처 마사지 등은 타 리조트의 수준을 압도한다.

리조트 내부에는 아담한 크기의 실내 키즈룸과 게임룸도 갖추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보드게임, 포켓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지 어부의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별도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반쎄오’와 같은 로컬 요리나, 베트남 커피 ‘카페 쓰어다’ 등을 배워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도 준비된다.

한편 ‘아바니 퀴논 리조트’에서는 옆에 새롭게 론칭한 ‘아난타라 퀴논 빌라’와 함께 올해 10월 31일까지 한국 여행객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아바니 퀴논 리조트와 아난타라 퀴논 빌라에서 각 1박을 할 경우, 아난타라 퀴논 빌라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난타라 퀴논 빌라는 2018년 12월 오픈한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로 ‘비치프런트 풀빌라’와 ‘오션프런트 풀빌라’를 비롯해 총 26개의 풀빌라로 구성돼 있다.

취재 협조:아바니 퀴논 리조트·해시 컴퍼니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