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 참가자 50만명 돌파

입력 : 2019-05-21 09:34:48 수정 : 2019-05-21 09:34: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진환 기자]

 

에이프로젠게임즈가 지난 5월3일부터 실시한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의 사전 예약에 50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가했다.

 

소울워커 제로의 사전 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슬롯 창+1, 큐빅 400개, 랜덤 골드상자, 고급 웨폰 지원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울워커 제로는 사전 예약 참가자가 30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전설의 트레이닝 슈즈, 시작된 예정의 날개, 전설의 트레이닝 슈트 등 소울워커 제로의 한정판 아이템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앞선 4월, 원스토어 대상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소울워커 제로는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소울워커’가 갖고 있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되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원스토어 4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베타 서비스 실시 3일만에 베타 서비스 중인 게임 중 유일하게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에 오르며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이끌었다. 

 

김성수 에이프로젠게임즈 본부장은 “정식 서비스 실시전부터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게 되어 기쁘며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베타서비스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달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곧 진행 예정인 정식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향후 이용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모바일 액션 RPG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는 5월말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으로,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jba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