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골든블루, 부산지구JC와 사회공헌 협약

입력 : 2019-05-21 03:15:00 수정 : 2019-05-20 17:46: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골든블루가 부산지구 청년회의소(이하 부산지구JC)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20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19일 부산 동의과학대 운동장에서 펼쳐진 제39회 부산지구JC 가족종합체육대회와 함께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기조 부산지구JC 회장과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을 비롯한 부산지구의 로컬JC 임원, 회원,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부산지구JC는 ‘꿈꾸는 청년! 기본과 원칙으로 다시 서는 부산지구JC’라는 슬로건 아래, 부산 시민들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청년 단체다. 부산에 본사를 둔 골든블루는 그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부산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4년부터 부산지구JC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골든블루의 후원으로 부산지구JC는 올해 부산 시민들의 복지 증진은 물론 국제적 문제로 대두되는 필리핀 코피노 아동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부산지구JC는 어린이 독서 골든벨, 다문화 가정 체육대회 등을 열어 아동들과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앞으로도 나눔의 참 의미를 살릴 수 있도록 사랑과 감동의 손길을 지속적으로 전달하여 행복한 한국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