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원, ‘나흘간 2경기’ 포항·강원전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05-21 03:00:00 수정 : 2019-05-20 11:00: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수원삼성(이하 수원)이 나흘간 홈 2연전으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1 포항스틸러스, 강원FC전을 통해 각종 이벤트를 연다.

 

수원은 29일 오후 7시 30분 포항과, 다음 달 2일 오후 7시에는 강원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벌인다.

 

포항전은 ‘직장인 해방’이라는 데이컨셉트로 진행되며 직장인들의 GWP(Great Work Place)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20명 이상 회사 단체 관람할 경우에는 할인혜택과 함께 전광판에 웰컴메시지를 송출한다.

 

아울러 22일부터 일주일간 '칼퇴 후 블루윙즈!' 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18시에 맞춰 블루윙즈 아이템과 시계를 오버랩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분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당일 경기장 입장할 때 회사 명함을 응모하신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추첨을 통해 삼성 QLED 8K TV, 캐리비안베이, 에버랜드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 마지막 수요일에 열리는 포항전은 ‘문화가 있는 날’인 만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원전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을 기리는 행사들로 채워진다. 경기남부보훈지청과 함께 ‘나라사랑으로 다시 뛰는 대한민국’ 행사 차원으로 국가유공자 분의 시축이 진행되며,  51사단 용사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호국보훈의 달인 만큼 애국가 제창과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도 마련된다.

 

2경기 예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시 2천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수원삼성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